iWELLMedia

iWELL media introduced through the major press media.

[국민일보] 자연유착 쌍꺼풀수술, 자연스러운 눈매 강조해
2014-02-06


 

봄방학 시즌을 맞아 성형외과가 때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매를 좀 더 호감형으로 만들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눈 성형의 최근 트렌드는 자연스러움이다. 이에 '자연유착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 수술법은 기존의 매몰법과 절개법의 장점만을 취합한 방식이다즉 자연스럽다는 매몰법의 장점과 잘 풀리지 않는다는 절개법의 장점을 모두 갖춘 셈이다.

자연유착법은 수술시간이 15~20분 정도로 짧다는 특징도 있다. 박범진 아이웰성형외과 원장은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회복 속도가 다른 눈 성형에 비해 빠르다”며 “수술 후 이틀부터는 간단한 화장도 가능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 아울러 자연유착법은 아주 미세한 구멍만을 통해 수술이 이뤄지기 때문에 눈을 감아도 수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강점도 있다.

박범진 원장은 “다만 쌍꺼풀 수술이 대중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를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며 “쌍꺼풀 수술도 엄연히 외과 수술이며, 특히 우리 얼굴 근육 중 눈 근육은 가장 섬세하고 예민한 부분인 만큼 집도의의 심미안과 기술력을 꼼꼼히 따져보고 병원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 특히 박 원장은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눈꺼풀의 두께, 근육의 힘, 피부 타입 등을 충분히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눈 성형을 받는 것이 좋으며, 이를 위해 본 병원에서도 고객과의 1 1 맞춤 수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